19년 21년 코인불장 이후 잠잠하던 코인시장이 꿈틀대고 있습니다.
23년 11월 비트코인 ETF가 곧 실현될 것이라는 뉴스 소식으로부터 꿈틀대기 시작한 코인시장은
저점 대비 수십% 오르지 않은 코인을 찾아보기 힘들고
불장을 기다렸던 많은 코인 투자자들을 필두로 '이제 시작이다' 라는 분위기가 끌어오르고 있습니다.
하지만 두 번의 대불장을 모두 겪은 사람으로서 아무리 불장이라도 시드를 많이 투입하는 것은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20~30% 벌지 몰라도 본격적으로 시드를 투자하고 그 시드를 2배 3배씩 불려나가다가
고점에 물려 -90% 혹은 상장폐지 되어 동전 가치보다도 못한 결말을 초래하는 경우를 매우 많이 보아왔습니다.
특히 사회초년생 혹은 학생이 영끌로 투자하는 것은 절대 해서는 안되는 행위입니다.
간혹 성공하여 젊은 나이에 수억을 벌었다는 구미 당기는 이야기에 현혹되지 마시고
그런 일들은 나와는 상관 없는 일이다.. 라고 생각하시는게 마음이 편하실 겁니다.
그럼 이 불장에 우리는 손가락만 빨고 있어야 하느냐?
그건 또 아닙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건 적은 투자 혹은 무자본 투자로 일정 수준 만족할만한 수익을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럴 때 가장 좋은 것은 코인 에어드랍을 노리는 것이지요.
에어드랍은 말 그대로 하늘에서 떨어뜨리는 행위
코인을 뿌리는 행위를 말합니다.
초기 코인 에어드랍은 말 그대로 별 다른 노력 없이 무상으로 뿌려지는 경우가 많았지만
최근 코인 에어드랍은 초기 코인 생태계에 얼마나 이바지 하는지 등을 고려하여 선별적으로 에어드랍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에어드랍 작업을 제대로 하려면
국내거래소 계정 개설, 입금, 거래, 외국거래소 계정 개설 및 입금
메타마스크 등 개인 지갑 사용, 각 체인별 특성 및 지갑 코인 전송 등에 대한 이해도,
트위터, 텔레그램, 디스코드 등 다소 생소한 소셜앱 사용법 등 알아야 할 것들이 제법 많습니다.
기존에 알고 계신 분들은 별 것 아니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생소한 분들에겐 진입 장벽이 높은 건 사실입니다.
그래서 이 게시판에서는
일반인들이 접근하기 어려운 정보보다는
가급적이면 어플 설치나 간단한 트위터, 텔레그램 연동 정도
혹은 나아가 거래소 개설 이벤트 같이 계좌개설 정도의 난이도에 해당하는
가벼운 에어드랍 및 증정 이벤트 위주로 올릴 예정입니다.
제 사견으로는 아직 불장 초입 단계라고 생각합니다.
불장이 오기 전 그 사이에 적은 노력과 적은 자본으로 에어드랍 작업을 해놓으시면불장이 왔을 때 적게는 수 만원에서 많게는 수 백만원의 수익도 기대해 보실 수 있을 겁니다.
한 번 시도해보세요.
용어와 개념이 낯설어서 그렇지 검색하셔서 이 게시글을 볼 수 있는 수준이면 누구나 도전하실 수 있습니다.
막히는 부분 있으면 댓글 등으로 의견 나누면서
새로운 길에 도전해 보는 것으로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이 새로 개척해 나아가는 길을 응원합니다!!
'코인생활 > 코인 에어드랍'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어드랍 준비] 방치형 게임 Pixel M (1) | 2023.11.15 |
---|